에어팟 오른쪽 결합 불량 셀프 테스트 방법 및 명동 애플스토어 지니어스 바 방문기

에어팟 오른쪽 연동 불량 셀프 테스트 방법 및 명동 애플스토어 지니어스 바 방문기

레스케이프 스타벅스에 방문해보려고 을지로에서 명동, 회현역으로 발걸음을 옮기다가 멋진 대형 매장을 발견했다. 바로 애플스토어 명동입니다. 지난 2022년 4월 9일 토요일, 명동명동역 지점은 대한민국 최대 크기의 Apple 스토어로 눈부신 시작을 알렸다. 이전의 여의도에 오픈한 애플스토어도 방문해보았지만, 가로수길의 규모나 아성에는 미치지 못해서 그냥 애플스토어가 하나 더 생겼구나 하는 정도로만 인식했었다. 이번에도 그러려나 싶었는데, 생각보다.

큰 규모에 놀랐다. 이렇게 비싸고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애플스토어를 내다니, 역시 애플은 엄청나게 돈이 많구나. 그렇게 생각한 또 하나의 이유로, 매장 방문 고객만큼이나 많았던 직원 수다. 거의 11로 카운터가 가능할 정도로 직원 수가 많았다.


남산 서울타워
남산 서울타워

남산 서울타워

2번째 놀거리는 서울에서 가장 유명한 명소인 남산 서울타워입니다. 해마다 34월이면 예쁜 벚꽃과 함께 서울타워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서울 도시 야경은 남산타워만 한 게 없습니다. 자물쇠를 달고 애정을 약속하는 종종의 연인들이 볼 수 있어요 하지만 명동역에서 남산타워까지 이동하는 건 말이 안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명동역 4번 출구 도보 10분 거리를 걸어 남산케이블카를 타고 서울남산타워에 올라가시면 되겠습니다.

3번째 놀거리는 명동거리입니다. 명동거리에는 여러가지 길거리 음식이 존재합니다. 외국인 분들도 많이 보여서 잠시 서울이 아닌 해외로 온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었어요 명동 길거리 음식은 타코야끼, 계란빵, 닭강정, 오징어구이, 치즈김치말이 삼겹살, 치즈구이등이 있습니다.

국내 점유율을 늘리려는 애플
국내 점유율을 늘리려는 애플

국내 점유율을 늘리려는 애플

그렇다면 애플은 애플스토어 3호점을 통해 무엇을 얻을 수 있을까. 아이폰13 시리즈 출판 직후인 지난해 11월 애플의 점유율은 37까지 올랐습니다. 올 초 삼성전자는 게임 옵티마이징 서비스GOS 논란으로 홍역을 겪었다. 이런 여건에서 애플스토어 매장이라는 오프라인 창구까지 하나 더 늘었다. 애플 입장에서는 국내 소비층을 돈독히 다질 절호의 기회가 찾아온 격입니다.

그라운드시소 명동

여러분은 갤러리 아트 구경하는 것을 좋아하시나요? 그라운드시소 명동은 미술관, 갤러리가 아닌 미디어아트를 구경할 수 있는 전시관입니다. 현재는 후덥지근한 여름의 배경과 조화로운 모네 인사이드를 전시하고 있어요 미디어아트라는 특징처럼 한 공간 안에서 요구하는 주제를 각양각색으로 전시하고 표현할 수 있어 아트들이 전체적으로 다채롭고 신비했습니다. 그라운드시소 명동은 명동역 10분 도보하여 롯대백화점 에비뉴엘 건물 9층에 위치합니다.

명동실탄사격장

4번째 놀거리는 명동실탄사격장입니다. 명동실탄사격장은 서울 중구 명동 8가길 27 선샤인빌딩 삼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명동실탄사격장에서 볼 수 있는 총기는 120종으로 여러가지 총을 구경할 수 있어요 사격할 수 있는 총탄은 9mm이며 일반적인 총은 매그넘, 데져트이글, 리볼버 등이 있습니다. 서든어택 등 게임에서만 볼 수 있는 총을 접하고 실제로 사격해 보니 짜릿하고 스트레스가 풀려서 좋았어요 2인용 상품이 있어서 친구, 커플 관련 없이 사격을 즐길 수 있습니다.

6번째 놀거리는 청계광장입니다. 청계광장은 명동 아니지 않을까 의문이 들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서울 중구 명동의 경우 무교동, 다동, 을지로 12 가등 23개의 동을 명동이라고 합니다. 청계광장은 을지로입구역에서 8분 도보하면 만날 수 있어요 오전, 오후 관련 없이 도시와 자연이 조화로운 풍경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서식하는 동물도 보실 수 있어요 청계광장 안을 시작으로 쭉 걸으면서 청계천의 경치를 천천히 구경할 수 있습니다.

오전에 햇빛이 창창한 날에는 애교스러운 오리가 헤엄치는 모습을 볼 수 있고 저녁에는 은은한 조명과 함께 아름다운 야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명동이라는 위치가 갖는 의미

지배율 확장 측면 외에도 명동이라는 장소가 눈에 뜁니다. 업계에 의하면 애플은 COVID-19 이전부터 장소를 지정하고 매장을 준비해 왔다. 매장 규모 역시 3곳 중 가장 크다. 명동은 명실상단 쇼핑 1번지였다. 지난 2009년 문을 연 프리스비의 첫 매장 역시 명동이었다. 하지만 이는 과거의 영예다. COVID-19 팬데믹 이후 해외 관광객 발길이 끊기자 명동은 유령 도시가 됐습니다. 한국부동산원에 의하면 작년 4분기 명동 중대형소규모 상가 공실률은 각 50.1 50.3입니다.

최근 방문한 명동 길거리는 한산합니다. 못해 싸늘했지만 프리스비 명동점은 방문객으로 붐비고 있었습니다. 한 전자업종 관계자는 ldquo;이번 애플스토어 3호점이 국내 첫 프리스비 매장인 명동점과 시너지를 내 명동 상권에 활력을 주길 모두가 바라고 있다rdquo;라고 말했습니다.

애플스토어 강남 5호점 23년 3월 31일 오픈

강남점은 23년 3월 31일에 오후 5시에 오픈할 예정입니다. 신논현역 5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에 보일 정도로 지하철역에서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남산 서울타워

2번째 놀거리는 서울에서 가장 유명한 명소인 남산 서울타워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내 점유율을 늘리려는

그렇다면 애플은 애플스토어 3호점을 통해 무엇을 얻을 수 있을까.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라운드시소 명동

여러분은 갤러리 아트 구경하는 것을 좋아하시나요? 그라운드시소 명동은 미술관, 갤러리가 아닌 미디어아트를 구경할 수 있는 전시관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