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스토어 오프라인 매장 6개 위치 알아보기 지하철 정보

애플스토어 오프라인 매장 6개 위치 알아보기 지하철 정보

애플스토어 매장 강남이 오픈했습니다. 전국 오프라인 애플 샵 중 강남은 국내 5번째 오픈입니다. 애플스토어 강남 매장에서는 뉴진스의 음악을 경험할 수 있는 팝업 스튜디오도 열린 뿐 아니라 아이폰 tablet 맥북 등의 애플 제품도 직접 이용해서 볼 수 있습니다. 애플 샵의 한국 오프라인 5번째 매장인 강남 애플스토어 매장에 관하여 낱낱이 알아보겠습니다. 애플스토어 매장 강남은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64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신논현역 5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애플 강남 매장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로로 긴 형태의 애플 샵은 픽업 존을 중심으로 세션 공간이 좌우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으로써 대부분이 오가는데 불필요한 동선을 없앤 구조입니다.


애플스토어 여의도점 매장
애플스토어 여의도점 매장

애플스토어 여의도점 매장

전 세계적으로 모든 애플스토어의 특징은 매장 전체가 개운한 통유리로 되어있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 가로수길점도 밖에서 훤히 보이는 통유리 구조로 지어졌죠. 우리나라의 애플스토어 가로수길점은 매장 높이가 23층 정도로 꽤 높기 때문 넓고 웅장하게 느끼는 반면에, 이번 2호점은 여의도 IFC몰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어서 낮은 층고로 가로수길점 보다는 조금 답답하다는 느낌이 있다는 평이 많습니다.

대신에 종합쇼핑몰인 IFC몰에 입점했기 때문에 주차하기가 아주 수월하다는 혜택이 있습니다. 애플스토어 가로수길점을 이용해서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주차공간이 따로 없기 때문에 차를 가지고 방문하게 되면 주차하기가 여간 곤란한 게 아니었습니다. 때문에 자동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여의도점이 이용률이 높을 것 같습니다.

애플 TV
애플 TV

애플 TV

애플뮤직 옆에는 애플 TV가 있습니다. 애플 TV는 애플에서 제작한 셋탑박스와 TV 서비스입니다. 아래쪽에는 바로 구매할 수 있게 제품이 진열되어있습니다. 애플 TV는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으로 고급스러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이패드로 애플 TV를 구체적으로 살펴볼 수 있으며 직접 조작도 가능합니다. 애플 TV가 궁금하다면 애플스토어에 방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AirTag 에어 태그.
AirTag 에어 태그.

AirTag 에어 태그.

애플 TV 옆에는 에어 태그 제품이 전시되어있습니다. 에어 태그는 애플의 분실 예방 기기입니다. 아래의 액세서리를 함께 사용하여 가방과 차키, 지갑 등에 부착하여 분실하였을 때 아이폰이니까 위치를 정밀하게 찾을 있습니다. 에어 태그에는 각인도 가능해서 마음껏 꾸밀 있습니다. 에어 태그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필자가 리뷰한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면 됩니다.

Today At Aapple

애플스토어 여의도점에는 포럼이라는 공간이 있습니다. Today At Aapple라는 교육 세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사진이나 동영상, 음악, 코딩 등 60개 이상의 교육 세션을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평소 애플 기기를 사용하면서 어려운 점이 있다거나 알고 싶은 점이 있으면 애플 홈페이지나, 애플스토어 앱에서 예약신청 후 비용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애플스토어 가로수길점과, 여의도점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애플뮤직 코너

애플뮤직 코너에는 애플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인 애플뮤직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애플에서 인수한 비츠의 제품들도 이제는 애플의 제품으로 분류되어 함께 전시 및 체험을 진행할 있습니다. 또 애플의 최고급 음향기기인 에어팟 맥스도 체험해 볼 있습니다. 모두가 손쉽게 체험하고, 직원들이 체험을 도와 고품질 음원을 즐길 있습니다.

바로 옆에는 에어팟으로 한쪽 벽을 꾸며놓았다. 모든 에어 팟 물건을 체험할 수 있으며 지금까지 많은 에어 팟 제품들 중에 어떤 걸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하나씩 착용해보면서 소비자의 구매를 도와줍니다.

아래의 아이패드로 제품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들의 제고가 꽤나 많아서 선택만 한다면 구매까지 바로 할 있습니다.

아이폰과 애플 워치 액세서리

반대쪽 벽면에는 아이폰 액세서리와 케이스, 애플 워치 스트랩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아이폰의 맥세이프 충전기도 함께 체험할 있습니다. 맥세이프 충전기에 맞는 케이스들도 많이 전시되어 있어 체험해보고 구매하기 좋습니다. 맥세이프 카드지갑도 실물로 볼 있습니다. 고가의 제품입니다. 보니 구매에 망설여진다면 제품들을 직접 볼 수 있는 공간을 통해 이상적인 소비를 할 있습니다. 애플 워치 스트랩은 모든 형태의 제품이 있습니다.

특히 모든 스트랩을 직접 착용하실 수 있으며 사이즈를 측정할 있습니다. 또 버클이나 잠금장치, 겹치는 부분이 없는 실리콘 솔로 루프와 브레이드 솔로 루프 스트랩은 사이즈 측정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그래서 온라인으로 주문할 시 사이즈 고민이 엄청 될 것입니다. 하지만 애플스토어에 방문하면 직원이 다정하게 직접 사이즈 측정을 도와줍니다. 필자도 직원이 사이즈 측정을 도와줘서 구매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애플스토어 여의도점 매장

전 세계적으로 모든 애플스토어의 특징은 매장 전체가 개운한 통유리로 되어있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애플 TV

애플뮤직 옆에는 애플 TV가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irTag 에어 태그.

애플 TV 옆에는 에어 태그 제품이 전시되어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