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자양동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건대스타시티점

서울 자양동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건대스타시티점

네이버 지도 오래간만에 사촌동생들과 모여서 식사하려고 방문했습니다. 여러 명 위치를 맞추다. 보니 건대입구로 정해졌어요. 대학생 때는 자주 왔었는데. 생활권이 서울 서쪽으로 바뀌고 나선 너무 멀어서 잘 안 오게 된 동네입니다. 건대입구역 4번출구로 나와서 좀 더 직진하면 롯데백화점 입구가 나옵니다. 거기서 프리스비 방향으로 직진하다가 GATE 7로 들어가서 에스컬레이터를 타니 바로 보이더군요. 로비에 캥거루 인형이 눈에 띄네요. 티본스테이크 모형도 전시해 놓았습니다.


본앤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235,000원
본앤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235,000원

본앤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235,000원

저희 예산 내에서 3인 세트 하나, 4인 세트하나를 시키려고 했었는데 직원분이 그 예산이면 이 쪽을 추천드린다고 해서 신메뉴를 접해 보게 되었습니다. 안심, 등심이라는데 이거 그. 우대갈비 같아 보이네요. 2만 원 추가 시 파스타를 1종 추가할 수 있는데, 직원분이 2개 추가할 수 있게 해 주셨던 것 같기도. 가물가물하네요. 주문하고 나니 메뉴 구성에 대한 소개를 따로 주셨습니다.

꽃갈비 스테이크 안심 스테이크 본 매로우 에스프레소 소스 블루밍 어니언 링 코코넛 슈림프 김치 치즈 필라프 피클드 머쉬룸 샐러드 스파이시 바비큐 소스이렇게 구성되어 있네요. 여기에 투움바, 아라비아따 파스타를 각 2만 원씩 추가했습니다.

추가 투움바 파스타, 아라비아따 파스타
추가 투움바 파스타, 아라비아따 파스타

추가 투움바 파스타, 아라비아따 파스타

아웃백에서 가장 저명한 투움바 파스타입니다. 둘 다. 조금은 매운 맛이 있었으나 아라비아따가 좀 더 맵습니다. 저는 오히려 다른 느끼한 맛 잡아주는 걸 감안해서 아라비아따에 한 표 주고 싶네요. 투움바 나쁘지 않긴 한데 너무 헤비해. 크림 계열 파스타치곤 매운맛이 살짝 있으므로 아이들과 함께 주문할 때는 체크가 필요한 부분입니다.

본앤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메인 식사
본앤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메인 식사

본앤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메인 식사

파스타도 메인 식사와 함께 나오긴 했습니다만, 아무튼 사전에 소개드린 메뉴를 제외한 나머지는 한 번에 담겨 나왔어요. 밑에 훈연칩이 들어 있었으나 여기다. 불을 붙여주시거나 하진 않고 그럴 리가 그냥 장식용인 것 같습니다. 어니언 링, 김치 치즈 필라프는 익히 아는 맛입니다. 다들 어니언 링을 꽤 달콤하게 먹었어요. 김치 치즈 필라프는 맛은 나쁘지 않았는데 그렇다고 너무 맛있는 건 아니고. 언급했던 대로 아는 맛? 위에 올려진 할라피뇨가 살짝 쏘머치했고 차라리 잘게 썰어서 넣으시지 구성이 좀 뜬금없습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걸 꼭 여기 넣어야 했을까 싶은.? 개인적인 평이지만 좀 짰어요. 고기는 직원분께서 직접 썰어 주셨어요 저는 레어 파여서 미디엄레어인 게 조금 아쉬웠지만 모두를 위해. 그래도 다들 달콤하게 먹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본앤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저희 예산 내에서 3인 세트 하나, 4인 세트하나를 시키려고 했었는데 직원분이 그 예산이면 이 쪽을 추천드린다고 해서 신메뉴를 접해 보게 되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투움바 파스타, 아라비아따

아웃백에서 가장 저명한 투움바 파스타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앤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메인

파스타도 메인 식사와 함께 나오긴 했습니다만, 아무튼 사전에 소개드린 메뉴를 제외한 나머지는 한 번에 담겨 나왔어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