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이코노미 2222호 히트플레이션, hmm, 휴비스, 비티진

매경이코노미 2222호 히트플레이션, hmm, 휴비스, 비티진

hmm 주식 및 주가전망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hmm은 100여 척의 여러 선박과 물류시설, 전 세계를 거미줄처럼 연동하는 항로망, 해운업계를 이끄는 IT시스템, 능숙한 해운 전문인력을 바탕으로 최고의 수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죠. hmm은 각종 수출입 제품은 물론, 원유, 석탄, 철광석, 특수화물 등 국가전략물자를 수송하여 국가경제의 대동맥 역할을 실행하고 다각화된 사업 영역을 영위하며, 특정 분야의 시황 변동에도 안정되는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사업 구조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hmm의 투자정보에 관하여 한 번 살펴보시죠. hmm의 시가총액은 16조 1,954억 원으로 우리나라 코스피 26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상장주식수는 405,392,487주입니다.


imgCaption0
비티진, 홍삼계의 미다스 손

비티진, 홍삼계의 미다스 손

고혼진, 관절보궁은 최근 각광받는 건강식품 브랜드라고 합니다. 이러한 물건을 제조하고 있는 기업은 바로 비티진입니다. 대부분의 건강기능식품은 코로나 19에 최고점을 찍었는데 비티진은 엔데믹 이후에도 지속적인 성장가도를 밟고 있습니다. 특히 제조업체임에도 불구하고 영업이익률이 높은 편입니다. 10 이상의 높은 이익률을 기록할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신공장 준공, 인력 충원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비티진은 국내외 기관과 협력, 세계에서 가장 많은 진세노사이드 구조 전환 특허를 갖고 있습니다.

이는 홍삼의 사포닌을 추출해 체내 흡수를 극대화 시키는 기술입니다. 또한, 일본, 중국, 베트남에 자기업 및 영업사무소를 두고 세계 기업에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HMM 실적

HMM의 실적은 재무제표를 보시면 2020년을 기점으로 초고속으로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8년 매출액은 52,221억 원이었지만 그다음 해인 2019년도는 55,131억 원으로 유지를 하였고, 그다음 해인 2020년은 64,133억 원의 매출을 내면서 20가량 상승한 매출액을 볼 수 있습니다. 올해 2021년의 예상 매출액은 112,503억 원으로 작년 매출액 두 배가량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윤 역시 대폭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후변화를 통해 또다른 수익을 만들어내는 순환경제

순환경제란 폐배터리 재활용과 같이 잔존하는 광물을 활용해 새로운 배토리 생산에 적용시키는 것입니다. 폐배터리 리사이클 시장은 연평균 17씩 상승할 것이라는 보고서가 나오기도 했다. 실제 LG엔솔과 중국 화유코발트는 배터리 리사이클 법인 설립을 위한 거래를 맺었다. 삼성 SDI는 자체적으로, SK온은 성일하이텍과 설립을 논의하고 있습니다. 식품, 유통업계도 순환경제에 발 담그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식품이나 원료 과정에서 발생한 부산물을 다른 식품 제조에 사용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오비맥주는 맥주 생산시 생겨나는 맥주 박을 밀가루로 활용해 에너지 바나 셰이크 등의 식품을 생산합니다.

인기 플레이션. 폭염이 산업계를 바꿔

식품이나 유통업계는 폭염 등의 이상기후가 반복되자. 생산관리가 더욱 중요해졌다. 실외 근무가 많은 조선과 철강업계는 생산성 저하로 인해 스마트팩토리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냉감 소재는 성장중이며, 폭염을 대비한 페인트 판매량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첫번째 식품업계는 발등에 불이 떨어졌다. 러우전쟁에 폭염, 가뭄 등으로 인해 물가가 상승하기 때문입니다. 제조원가는 상승하는데 반해 상품 가격 상승은 한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조선 제철과 같은 중공업은 폭염으로 인해 쉬는시간 확대와 연관 냉방시설을 가동하고 있습니다. 반면, 냉삼 신소재 연관 기능성 용품은 큰폭으로 성장중입니다.

HMM 목표주가

이베스트투자증권은 HMM에 관하여 내년까지 운임 상승이 이어질 전망이라며 목표주가 5만 2000원, 매수의견 로 커버리지를 개시했습니다. 올해 HMM 영업이익률은 업계 평균35.8 보다. 높은 48.3로 예상돼 프리미엄이 타당하다며 내년 2분기 희석 BPS주당 순자산가치 1만 8,601원에 타깃 PBR주가순자산비율 2.8배를 적용해 목표주가를 산정했습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에 의하면 타깃 PBR 2.8배는 동종업체 평균 PBR 2.2배 대비 30의 프리미엄이 부여된 수치이고, HMM과 비슷한 타이완 해운사 에버그린올해 영업이익률 52.6이 현재 PBR 2.8배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이베스트투자증권 연구원은 HMM의 올해 매출액을 11조 7621억 원, 영업이익을 5조 6769억 원으로 전망했습니다. 하나하나씩 전년 대비 83%, 478% 늘어나는 어마어마한 수준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비티진 홍삼계의 미다스 손

고혼진 관절보궁은 최근 각광받는 건강식품 브랜드라고 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MM 실적

HMM의 실적은 재무제표를 보시면 2020년을 기점으로 초고속으로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후변화를 통해 또다른 수익을 만들어내는

순환경제란 폐배터리 재활용과 같이 잔존하는 광물을 활용해 새로운 배토리 생산에 적용시키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