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캠퍼스 수익 팔리는 독후감 유형에 관련해

해피캠퍼스 수익 팔리는 독후감 유형에 관련해

해피캠퍼스란? 국내 최초의 온라인 지식거래 서비스를 시작한 기업입니다. 2000년 3월 오픈하였습니다. 리포트, 논문, 자기소개서, 면접, 시험 자료, 서식, 기업 보고서 등 여러 정보를 판매하고 산다는 것을 도와주는 서비스를 합니다. 현재 누적회원은 810만명으로 꽤나 큰 사이트입니다. 자기가 공유할 만한 정책이 있다면 판매를 통해 얻은 수익 중에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얻을 수 있어 부업을 진행하여도 좋습니다. 예시로 대학 과제에서 만점을 받은 결과물을 판매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어요.


팔리는 독후감의 유형에 대하여
팔리는 독후감의 유형에 대하여

팔리는 독후감의 유형에 대하여

만약, 해피캠퍼스를 통해 독후감을 팔겠다고 마음먹었다면 책의 종류를 잘 골라야 합니다. 구매자가 중고등학생의 방학숙제와 대학생들의 리포트 대체 숙제로 나오는 독후감이라면 거기에 맞는 책에 대해 독후감을 작성해야 하니까요. 각 대학교에서는 게시하는 대학생 필수도서 목록이나 교양도서목록 등을 참조하면 됩니다만, 대부분 누구나 들어도 알 수 있는 인문고전이 일반적인 독후감 숙제의 대상입니다. 또한, 최신 경제심리인문 서적도 좋은 독후감의 소재입니다.

신간이고 독후감 숙제 중에서는 책을 지정하지 않는 경우도 있기에 이전에 수십 번 우려먹었던 책 보다. 신간을 고르는 경우도 많으니까요. 예를 들면, 0000년 미래예측, 00년 뒤의 세계 등으로 나오는 시리즈물은 인기 있는 독후감 소재입니다.

1년은 독후감을 써봐야 합니다.
1년은 독후감을 써봐야 합니다.

1년은 독후감을 써봐야 합니다.

책을 읽고 독후감을 쓰는 것은 바로 익숙해 지기 어렵습니다. 독후감을 판매하기로 마음먹은 것은 물론 부업을 하기 위해서 이지만, 글쓰기 연습을 위해서이기도 합니다. 판매만을 위해서라면, 유명 고전서적들에 대한 서평을 34개 편집해서 독후감처럼 만들 수도 있겠지만 굳이 그런 방식으로 할 이유는 없었습니다. 해피캠퍼스는 매월 7권 이상은 등록해야 골드 등급을 유지시켜 준다고 했으니 저도 무의식적으로도 매월 7권 이상은 꼬박딱 독후감을 쓰기로 목표를 정했습니다.

이 상태만 유지를 해도 1년이면 약 100권까지는 독후감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 정도 수량이면 어떤 유형들이 판매가 잘되는지 좀 더 객관적으로 판단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조금 더 써면 제가 책을 읽는 속도와 독후감을 쓰는 능력도 향상될 테니 6개월 후부터는 다시 고전도 몇 권씩 포함시켜 읽고 싶습니다.

현실 수익금 인증

2018년도 하반기 10월 부터 지금까지인데요. 총 수익금은 681,915원 계산해 보시면 1년에 20만원 채 안되는 돈이지만 카드사 포인트 적립보다. 쏠쏠한 금액입니다. 전 쌓아두진 않았고, 치킨 값 정도 들어오면 빼쓰고, 들어오면 제외된 하다보니 큰 금액으로 잔액이 남아있진 않은데요. 이게 조금 후회되지만 합니다. 그냥 생각 없이 묵혀 뒀으면 주식을 몇 주나 만들어낼 수도 있는 금액이었는데 싶더라고요. 하지만 올해는 열심히 돈 벌 수 있는 구조를 만들고, 절약하고 아껴서 재테크를 제대로 하겠다고 결심기 때문에 24개의 현재 자료 파일에서 몇 개 더 추가해서 총 30개의 자료 파일을 올렸습니다.

독후감 쓰는 방법

독후감을 쓰는 포맷은 규정된 것이 없습니다. 자신만의 포맷을 만들어 규격화하여 운영하고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여기서는 해피캠퍼스에 맞춰서 쓰는 방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독후감의 분량은 A4 용지 기준으로 45페이지가 적당합니다. 글자수로는 3천 자 수준입니다. 글자 크기는 자유지만 저는 11포인트에 줄간격 1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는 이유는 산다는 분이 편집하기 좋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폰트는 기본폰트를 사용하고, 프로그램은 한글 혹은 워드를 많이 쓰는데 저는 워드를 사용 중입니다. 기업 입사 후 워드만 사용합니다. 보니 해당 프로그램이 더 익숙해졌습니다. 그리고, 2페이지~4페이지에 개별적으로 소제목을 설정해 1페이지씩 주제별로 느낌을 정리해 나가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실 4페이지를 작성해도 글은 3.5페이지 분량이 됩니다.

해피캠퍼스 주의사항

자신의 내용만이 담긴 파일을 판매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만약 상대방이 작성한 논문 등의 내용이 자기가 판매하는 문서 안에 담겨있다면, 저작권 법에 걸려 소송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이야말로 네이버에서 해피캠퍼스를 검색하면 이와 같이 사례를 쉽게 접할 수 있어요. 그렇기에 꼭 저작권 법을 유의해야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팔리는 독후감의 유형에

만약 해피캠퍼스를 통해 독후감을 팔겠다고 마음먹었다면 책의 종류를 잘 골라야 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년은 독후감을 써봐야

책을 읽고 독후감을 쓰는 것은 바로 익숙해 지기 어렵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현실 수익금 인증

2018년도 하반기 10월 부터 지금까지인데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