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포레나 청주매봉 분양가 아파트 청약 평수

한화 포레나 청주매봉 분양가 +아파트 청약 평수

부동산 경제부동산 이게 또 몸뚱이를 오랜동안 방치하면 만사가 귀찮아지고, 날도 추워서 활동량도 떨어지기에 몸도 굼뜨고 이 거참. 빨리 따듯한 봄이 왔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봅니다. 이번에는 청주 모충동 아파트 공급 소식을 담아보려고 합니다. 한화 포레나 청주매봉 분양가 및 청약 정보를 간단하게 이야기드릴 텐데요. 세대수가 무려 1,849세대에 이르는 큰 단지이기 때문에 대부분이 호감을 보이고 있다고 해요. 모충동에서 수곡동으로 넘아가는 매봉공원 예정지에 지어지는 아파트 이기 때문에 현재 개신동 더샵과 더불어 최고의 관검증 검증 중 하나일 것입니다.

21개의 동으로 지어지며 공급 면적을 보시면 74,84,104 세 가지 면적입니다.


포레나 청주매봉 프리미엄
포레나 청주매봉 프리미엄

포레나 청주매봉 프리미엄

한화 포레나 청주매봉은 한화건설이 청주에선 처음으로 선 보이는 포레나 브랜드명 아파트입니다. 한화건설은 단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각 가구를 4베이나 5베이로 설계해 통풍채광 효과를 높였습니다. 안방 드레스룸과 현관 창고, 펜트리 등이 설치되는 만큼 실내 공간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론 테마놀이터와 주민 운동공간, 애견 놀이터, 텃밭 정원, 스터디룸,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실내 골프연습장, 어린이집 등이 들어섭니다.

그리고 2020 굿디자인 어워드에 선정된 포레나 엣지룩월패드, 스위치, 배선 기구류 통합디자인을 비롯해 영유아 손끼임 방지를 위한 포레나 안전도어도 제공됩니다. 외관에는 포레나만의 독창적인 가치와 프리미엄을 드러내는 포레나 익스테리어 디자인이 적용됩니다.

더샵 청주그리니티 입지 프리미엄
더샵 청주그리니티 입지 프리미엄

더샵 청주그리니티 입지 프리미엄

수곡초, 성화중, 산남고 도보 통학도 가능해보입니다. 산남동 학원가로 이동이 가능 단지와 인접한 1순환로, 서부로 이용시 청주 전역으로 이동하기 용이하며 중부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 생활 기반시설 더샵 청주그리니티는 축구장 약 40배 규모약 28만의 구룡공원으로 그린 기반시설 홈플러스청주점, 이마트청주점, 산남동 상업지역 등 편의시설이 가깝고, 청주 유일의 대학병원인 충북대병원이 맞은편에 있습니다.

더샵 청주그리니티 공급 분양가

계약금 10, 중도금 60, 잔금 30 더샵 청주그리니티 분양가가 평균 1040만원에 책정되고 청주지역 아파트 분양가 최고가를 기록했다. 한화 포레나 청주매봉 등 신규 아파트 분양가도 이와 비슷하겠죠? 더샵 청주그리니티 분양가가 최고가 경신한 이유는 택지비와 기본형 건축비 등의 상승인데요 기본형 건축비는 국토교통부에서 자재비, 인건비 등을 반영해 산정하는데요 덧붙여 건설사별 입지환경과 브랜드로 분양가가 조정될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더샵 청주그리니티에 관심있는 소비자들은 다소 높은 분양가라며 지적하고 있습니다. 더샵 청주그리니티의 분양가 산정에 기초가 됐던 2021년 9월 기본형 건축비는 664만9000원입니다.

채널안내유의사항

부동산청약, 청약요약, 줍줍청약, 부동산리뷰 및 여러가지 경제 정보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채널 추가를 통해 여러가지 소식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리치몬드 경제이야기 부동산청약 및 투자 등에 관련하여 핵심적인 사항, 개인적인 의견을 작성한 것이니 청약, 투자 등의 책에 있어서 투자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입주자모집공고 및 분양홈페이지를 통해 작성한 것이니 추후 수정사항 있으면 참고하고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포레나 청주매봉 프리미엄

한화 포레나 청주매봉은 한화건설이 청주에선 처음으로 선 보이는 포레나 브랜드명 아파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샵 청주그리니티 입지

수곡초 성화중, 산남고 도보 통학도 가능해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더샵 청주그리니티 공급

계약금 10, 중도금 60, 잔금 30 더샵 청주그리니티 분양가가 평균 1040만원에 책정되고 청주지역 아파트 분양가 최고가를 기록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