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스토어 명동 오픈날짜 예약날짜 및 진행방법

애플스토어 명동 오픈날짜 예약날짜 및 진행방법

애플스토어 2호점, 3호점 개장 예정 드디어 국내에 두 차례 애플스토어가 생길 예정입니다. 한국은 사실 다른 나라에 비해 삼성이 스마트폰 시장을 장악한 시장입니다. 보통 플래그십 스마트폰은 아이폰이 장악한 경우가 많지만, 국내에선 플래그십 스마트폰도 삼성이 강세를 보이고 있죠. 그런 영향일지 몰라도 국내에 애플스토어 개장은 참 진전이 되지 않았습니다. 한국에서 첫 번째로 생겼던 애플스토어는 2018년 1월에 생긴 애플스토어 가로수길입니다.

이전부터 한국에서 아이폰이 아예 팔리지 않는 국가도 아닌데 첫 애플스토어가 생기는 데 정말 긴 시간 이 걸렸습니다. 2009년 11월 첫 아이폰이 공개한 뒤로 무려 9년이나 지난 후에야 첫 애플스토어가 한국에 들어선 것입니다.


imgCaption0
가로수길 애플 스토어 방문기

가로수길 애플 스토어 방문기

애플워치 8 시리즈가 10월 7일 국내 출시되기전 사전예약을 받았는데. 시기를 놓쳐서 사전예약을 못했답니다. 그래서 직접 보고 사려고 어디로 가서 구매를 할까 고민하다가 가로수길 애플스토어에서 모든 애플 워치 밴드를 다. 착용해 볼 수 있다고 해서 가로수길 애플스토어에 방문하였습니다. 웹상으로 주차를 어디에 해야할지 찾아보니 신구초교 공영주차장을 대부분이 추천하길래 저희도 신구초교 공영주차장으로 갔어요. 저희가 도착했을때는 점심시간쯤이었는데 차들이 많긴했지만 기다리지 않고 들어가서 주차할 수 있었으나 나올때 보니 줄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다들 웹상으로 조회해보고 오신듯해요. 신구초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고 애플스토어 방문하시면 됩니다.

애플스토어 2호점 여의도 개장

애플은 서쪽 권역에서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2호점은 여의도를 선택했습니다. 애플스토어 2호점은 여의도에 있는 IFC 몰에 생길 예정이라고 합니다. 애플도 자사의 홈페이지에서 이를 정식으로 확인했습니다. 애플의 로고에서도 여의도점의 캐릭터를 확실히 심어놓았는데요. 애플 여의도의 로고에는 여의도 금융가에 있는 빌딩 등이 애니메이션화 되어 있습니다. 아래 애플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 해당 애니메이션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애플 홈페이지 여의도점 안내 어쨌든 여의도점의 오픈은 서울 서쪽 권역에서 애플스토어에서 더 쉽게 접근하게 해줄 것입니다. IFC 몰의 위치는 여의도 역에서도 아주 가깝습니다.

애플스토어 명동점 예약신청

애플스토어 명동점 오픈 시 대부분이 올 수 있도록 하고 싶었지만 코로나로 인하여 애플 명동 방문은 예약제로 진행되며 매장 내 인원 수도 제한된다고 합니다. 예약 신청일은 4월 7일 오전 8시부터 애플 공식홈페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스토어 명동 예약신청일 예약이 완료되면 문자와 전자 메일로 알려주고 있으니 확인을 하실 수 있을겁니다. 그리고 애플 가장 필요한 부분은 애플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고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해보셨떤 분들은 아시겠지만 중간에 로그인 메세지가 뜨니 미리 로그인을 하시고 예약진행을 하시길 바랍니다.

Apple Watch Ultra

49mm 티타늄 케이스 무게감과 극강의 내구성 100m 방수 등급 MILSTD 810H 테스트 진행 IP6X 방진 등급 역대 가장 크고 밝은 Apple watch 디스플레이. 최대 2000니트 밝기. 새롭게 추가된 동작버튼으로 운동제어, 나침반 중간 지점 설정 등 희망하는 기능으로 맞춤 설정 가능. 저전력 모드. 36시간의 배터리 사용시간, 저전력 모드 사용시 최대 60시간까지 사용가능. 하이킹, 러닝 혹은 다이빙에 최적화 된 밴드 동작버튼. 극강의 러닝을 위한 극도의 정밀함. 구원요청. 86데시벨 사이렌 소리 동작버튼을 길게 누르시면 반경 180m까지 사이렌이 울립니다.

애플스토어 3호점은 명동에??

2호점 오픈 소식에 이어 3호점 오픈 소식도 나왔어요. 방금 위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애플 가로수길은 동남권 권역에서 접근성은 좋지만 서쪽과 북쪽에서 접근이 어렵습니다. 여의도점이 서쪽 권역에서의 접근성을 높여줄텐데, 3호점은 북쪽 권역에서 접근성을 높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바로 명동입니다. 명동에 내년 8월에 완공이 예상되는 센터포인트 건물에 애플스토어 3호점이 들어설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명동 센터포인트까지 완공되어 입점하게 되면 서울 어디서나 그래도 가깝게 접근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서울에 위 사진처럼 배치되겠죠? 물론 역시 센터포인트에 입점하게 되면 서울에서 특수한 애플스토어 건축물을 살펴보긴 어려울 것 같네요. 이렇게 3호점까지 서울에 생기게 되면 확실히 애플이 이제 메가시티인 서울에도 사랑을 갖고 있다는 것으로 생각해도 될 것 같습니다. 센터포인트 명동 건축물에는 1층에 들어올 것으로 예상되는데 보다.

자주 묻는 질문

가로수길 애플 스토어

애플워치 8 시리즈가 10월 7일 국내 출시되기전 사전예약을 받았는데.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애플스토어 2호점 여의도

애플은 서쪽 권역에서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2호점은 여의도를 선택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애플스토어 명동점 예약신청

애플스토어 명동점 오픈 시 대부분이 올 수 있도록 하고 싶었지만 코로나로 인하여 애플 명동 방문은 예약제로 진행되며 매장 내 인원 수도 제한된다고 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