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가을 서울 지역 야외 웨딩홀 추천

봄가을 서울 지역 실외 웨딩홀 추천

지난 수원 웨딩홀 투어 후기에 이어서 안양과 서울 웨딩홀 투어 후기를 간결하게 적어보려합니다. 보통 웨딩홀 탐험은 모험은 모험은 가족, 친척들, 지인들이 오기 편한 곳으로 지역을 정한 후에 시작하는데, 나와 예랑이는 둘 다. 하객이 많이 없을거고 지인들도 서울과 경기 남부쪽에 흩어져있어서 지역이 크게 중요하진 않았습니다. 그래서 집 가까운 수원부터 시작해서 안양, 서울을 몇군데 더 돌아봤다. 수원과 서울의 웨딩홀은 다이렉트 결혼준비 카페를 통해 정보를 얻어서 웨딩홀에 직접 전화해서 방문예약을 잡았었고 안양은 웨딩북 어플을 통해 예약을 하고 방문했다.


모든 걸 셀프로 했기 때문에
모든 걸 셀프로 했기 때문에

모든 걸 셀프로 했기 때문에

결혼식장에 대한 선택이 확고할 수 있었어요 흔히들 말하는 스드메 스튜디오 없이 흑백사진으로 가볍게 우리 다운 사진 자신이 평소 봐 뒀던 선호하는 스타일의 드레스 렌트 2040만 원대 인스타그램에서 봐 두었던 자신이 희망하는 스타일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개인 의뢰 이 부분은 보통 신부님들과 정말 많이 다를 수 있을 거예요 개인의 성향이겠지만 가장 당연시 나답게 해야 합니다.

웨딩피에스타귀족
웨딩피에스타귀족

웨딩피에스타귀족

025017000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06 샹제리제센터 A동 서울에서 처음 가본 곳은 선릉역에 있는 웨딩피에스타귀족 예식홀은 1층 노블리티 웨딩홀과 2층 피에스타 웨딩홀 두군데가 있었고 노블리티 웨딩홀은 예식시간이 70분, 피에스타 웨딩홀은 예식시간이 90분으로 진행된다고 했다. 피로연장은 2층과 지하 1층에 마련되어 있었고 식사는 뷔페로 진행됐습니다. 상담실도 그렇고 웨딩홀 종합적인 분위기가 약간 올드한 느낌이 나긴 했다.

스타시티아트홀

024308000 서울 광진구 능동로 110 스타시티 영존 인터넷에서 자신이 찾아보고 기대했던 건대 스타시티아트홀은 건대입구역 바로 앞에 있는 웨딩홀인데 기대했던만큼 이야말로 보고 실망이 컸다. 천고가 높은편이긴 하지만 가운데만 높고 하객석쪽은 오히려 너무 낮았고 버진로드가 너무 짧아서 이야말로 보니 위대한 느낌은 나질 않았습니다. 신부대기실은 괜찮은 편이었고 포토존이 마련된건 좋았다. 로비를 비롯한 종합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은 화이트톤으로 나쁘지않았지만 상담해준 직원도 성의없게 상담하고 불친절해서 불쾌했다.

남성3중창이 기본으로 들어가고 식사는 한정식으로 제공됐습니다.

아르떼채플컨벤션

0317315000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311 금강스마트빌딩 평촌역 바로 앞쪽에 있는 아르떼 채플컨벤션은 5층 채플홀과 7층 컨벤션홀로 두가지 홀이 있고 상담받았던 2020년 초 기준 채플홀은 예식시간이 80분, 컨벤션홀은 70분이었다. 상담받으러 갔을 때 식이 진행중인 홀을 볼 수 있었으나 자신이 희망하는 느낌은 아니었다. 여기 보러가기 직전에 봤던 홀들이 훨씬 고급스럽고 멋지다보니 더 비교돼서 안좋아보였던 것 같다.

신부대기실은 괜찮은 편이었다. 본식촬영은 필수로 들어가고 식사는 한정식으로 진행됐습니다.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하나하나씩 나오는 한정식이 많이 선호되기도 하지만, 웨딩투어를 다니던 시기코로나 심해지기 이전에 개인적으로는 뷔페가 훨씬 더 좋다고 생각돼서 한정식으로 나오는 것도 단점으로 느껴졌었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 웨딩홀

0267101188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107길 6 마지막으로 다녀온 더 리버사이드 호텔은 호텔예식이다보니 생화장식이 일반 웨딩홀보다. 풍성하고 화려했던 것 같다. 콘서트홀, 노벨라홀, 몽블랑홀이 있었으나 7층의 콘서트홀은 넓고 위대한 분위기가 났고 6층의 몽블랑홀은 엄청 밝고 화사하고 하우스 웨딩 분위기였다. 노벨라홀은 왜인지는 기억이 안나는데 못봤었던것 같다. 이동할 때 로비? 같은 공간들은 약간 옛날의 느낌이 났는데 홀은 괜찮았다.

예식시간은 콘서트홀, 노벨라홀은 한시간반, 몽블랑홀은 2시간으로 여유있는 예식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었다. 콘서트홀은 동시예식을 할 것 처럼 생겼는데 분리예식이고 뷔페식으로 식사가 진행됐습니다. 커튼이 열리면 한강이 내려다보인다는데 보진 못했지만 멋질 것 같았습니다. 연주 옵션이 여러가지 있었으나 가장 기본적으로는 피아노 3중주가 있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모든 걸 셀프로 했기

결혼식장에 대한 선택이 확고할 수 있었어요 흔히들 말하는 스드메 스튜디오 없이 흑백사진으로 가볍게 우리 다운 사진 자신이 평소 봐 뒀던 선호하는 스타일의 드레스 렌트 2040만 원대 인스타그램에서 봐 두었던 자신이 희망하는 스타일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개인 의뢰 이 부분은 보통 신부님들과 정말 많이 다를 수 있을 거예요 개인의 성향이겠지만 가장 당연시 나답게 해야 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웨딩피에스타귀족

025017000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06 샹제리제센터 A동 서울에서 처음 가본 곳은 선릉역에 있는 웨딩피에스타귀족 예식홀은 1층 노블리티 웨딩홀과 2층 피에스타 웨딩홀 두군데가 있었고 노블리티 웨딩홀은 예식시간이 70분, 피에스타 웨딩홀은 예식시간이 90분으로 진행된다고 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타시티아트홀

024308000 서울 광진구 능동로 110 스타시티 영존 인터넷에서 자신이 찾아보고 기대했던 건대 스타시티아트홀은 건대입구역 바로 앞에 있는 웨딩홀인데 기대했던만큼 이야말로 보고 실망이 컸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